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환상의 나라 에버랜드로~! 가족나들이 추천!!️

 오늘은 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환상의 나라 에버랜드인데요. 

 


아이들과 함께 가면 좋은 오즈의성 체험관


에버랜드에는 우리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여러 가지 체험관들이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저는 오즈의성 체험관 다녀왔어요 
동화 속 주인공 도로시와 허수아비 양철나무꾼 사자 친구들과 함께 마법사를 물리치는 내용인데 화면 터치 방식으로 진행되는 게임이더라고요
캐릭터별 능력치 선택해서 장애물 피하고 적 무찌르는 건데 완전 꿀잼이에요 
저희 애들 이거 하면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신나게 놀았답니다 

 


신나는 음악과 댄스가 있는 퍼레이드

놀이공원하면 또 퍼레이드 빼놓을 수 없잖아요
저랑 남편이랑 연애 때 생각나서 오랜만에 같이 관람했는데 노래 들으며 춤도 추고 스트레스 해소 제대로 했어요 
퍼레이드 시작 전에 미리 자리 잡고 앉아서 구경해야 하는데 조금 늦게 갔더니 서서 보느라 힘들었네요 
다음엔 일찍 가서 명당자리 잡아놔야겠어요 

 


물폭탄 맞으며 더위 식히는 워터 어트랙션 밤밤맨

그리고 이번에 새롭게 생긴 워터 어트랙션 밤밤맨 !!
후룸라이드 비슷한 거라고 보면 되는데 물줄기 엄청 세서 옷 다 젖어요..
그래도 더운 여름 시원하게 즐길 수 있어서 좋았는데 우비나 수건 꼭 챙겨가세요 

 


회전목마 타고 로맨틱한 추억 만들기

마지막으로 놀이공원 필수 코스인 회전목마 타면서 마무리했답니다
사진 찍기 진짜 좋아서 인생샷 건지기 딱이에요 !
가족들끼리 나들이 가기 좋으니 기회 되면 다녀와보세요 :)

 


아찔한 경사를 자랑하는 후룸라이드

저는 놀이기구 중에서도 급류 타기를 가장 좋아하는데요!!!
에버랜드에는 국내 최고 높이인 20미터 낙하 구간을 보유한 후룸라이드가 있다고 하더라고요 
타본 사람들 말로는 스릴 만점이라던데.. 저도 얼른 타보고 싶어요 >_<

 


맹수들을 눈앞에서 볼 수 있는 사파리월드

사파리월드는 육식동물 전용으로 조성된 시설인데요 호랑이 사자 곰 등 실제 야생 동물들을 가까이서 만나볼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이에요 특히 거대한 몸집의 불곰 친구 재롱 떠는 모습 보고 있으면 시간 가는 줄 모르겠더라고요 

 

형형색색의 꽃들이 가득한 장미원

장미원은 사계절 내내 화려한 꽃 축제가 열리는 곳이라고 하는데요 튤립 벚꽃 백합 국화 등 아름다운 꽃향기 가득하다고 하네요 +_+
저희 엄마가 꽃을 엄청 좋아하시는데 다음엔 꼭 같이 가봐야겠어요 

 

좀비들의 오싹한 공포체험 호러메이즈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어트랙션은 바로 호러메이즈입니다
음산한 분위기의 귀신의 집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악령 들린 저택 내부를 탐험하며 괴기스러운 괴물들과 마주치는 컨셉이래요 ᄃ
여름 시즌에만 운영한다고 하니 미리미리 계획 세워둬야겠네요


여러분도 이번 주말에는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에버랜드로 떠나보시는 건 어떨까요? 지금까지 저와 함께한 에버랜드 랜선 투어 즐거우셨나요? 다음에도 재미있는 소식으로 찾아오겠습니다.